this div is for developers only (pls hide it after finish fixing it)
장:절 text
Ecclesiastes 3:1 <모든 일에는 때가 있다> 하늘 아래 모든 일에는 정한 때가 있고, 시기가 있는 법이다.
Ecclesiastes 3:2 날 때가 있고, 죽을 때가 있고, 심을 때가 있고,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3 죽일 때가 있고, 고칠 때가 있고, 허물 때가 있고, 건축할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4 울 때와 웃을 때가 있고, 슬퍼할 때와 춤출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5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, 돌들을 모을 때가 있고, 껴안을 때가 있고, 그것을 멀리할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6 찾을 때가 있고, 포기할 때가 있고, 간직할 때가 있고, 버릴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7 찢어 버릴 때가 있고, 수선할 때가 있고, 침묵해야 할 때가 있고, 말해야 할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8 사랑할 때가 있고, 미워할 때가 있고, 전쟁할 때가 있고, 화평할 때가 있다.
Ecclesiastes 3:9 <하나님께서 모든 세상을 다스리신다> 일한 사람이 자기의 수고로 얻는 것이 무엇인가?
Ecclesiastes 3:10 나는 하나님께서 사람들에게 지워 주신 짐을 보았다.
Ecclesiastes 3:11 하나님은 모든 것을 제때에 아름답게 지으셨고 사람의 마음에 영원의 감각을 주셨지만, 하나님께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행하실 일은 다 깨달을 수가 없다.
Ecclesiastes 3:12 내가 알기에, 살아 생전에 행복하고 선을 행하는 일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.
Ecclesiastes 3:13 이처럼 하나님의 선물은 사람마다 먹고, 마시고, 자기의 수고에서 만족을 느끼는 것이다.
Ecclesiastes 3:14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시든지 그것은 영원하다. 그것에 아무것도 더하거나 뺄 수가 없으니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신 것은 사람들이 그분을 경외하도록 하기 위함이다.
Ecclesiastes 3:15 지금 있는 것은 이전에도 있었고, 장차 있게 될 것도 이미 있었던 것이다. 하나님은 지난 것을 다시 찾으신다.
Ecclesiastes 3:16 <사악이 만연한 세상> 다시 해 아래서 살펴보니, 공의가 있어야 할 자리에 불의가 있고, 정의가 있어야 할 자리에 악이 있었다.
Ecclesiastes 3:17 나는 혼자 이런 생각을 하였다. ‘하나님은 의인과 악인 모두를 심판하실 것이다. 왜냐하면 모든 일과 모든 활동에 때가 있기 때문이다.’
Ecclesiastes 3:18 나는 사람에 관하여 스스로 말하였다. “사람이 짐승과 마찬가지라는 사실을 깨닫도록 하나님은 사람을 시험하신다.
Ecclesiastes 3:19 사람의 운명과 짐승의 운명은 비슷하다. 사람이 죽는 것처럼 짐승도 죽으므로, 사람이나 짐승이나 호흡은 동일하다. 이렇게 모든 것이 헛되니 사람이 짐승보다 나은 것이 무엇인가?
Ecclesiastes 3:20 모두가 흙에서 와서 흙으로 돌아가듯, 다 같은 곳으로 돌아간다.
Ecclesiastes 3:21 사람의 영은 위로 올라가고, 짐승의 영은 땅으로 내려가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?”
Ecclesiastes 3:22 내가 살펴보니, 사람이 자기 일을 즐기는 것보다 나은 것이 없다. 그것은 그의 몫이기 때문이며, 그에게 죽은 다음에 일어날 일을 보여 줄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